본문 바로가기

철권 스토리

이번 패치는 좀 아니지 않나??

반응형

 

밸런스 패치한다고 하더니 이건 좀 너무 아니지 않나 싶다.

 

패치라는건 너무 오바파워였던 부분을 적절하게 수정하며 안쓰이거나 너무 안좋은 기술을 활용할수 있게 해줘야하는데

 

이번에는 강캐였던 애들을 그냥 아예 못쓸정도로 바꿔버렸다. 파쿨람은 특히 너무 하다 싶을정도로 완전히 망가뜨려버렸는데 이게 맞나 싶다.  다른거보다 하이킥 콤보나 양발을 그렇게까지 해야했나 싶기도 하네

 

본인 주캐 라인중 하나인 데빌진의 경우엔 불만이 없다. 6ap 는 솔직히 왜 저런기술이 있는지 의문이 있을정도였다.

 

중단 중단에 호밍기...그것도 벽바운드 맞추고 나서 투투 이후 무간 헤븐즈하면 한 70정도 데미지 나오나???

 

그리고 1타 이후 캔슬이 가능하고 2타가 막히고 -12였던거는 진짜 말도 안되는 기술이었다.

 

로우 리스크 초하이리턴  파해라고 기껏 나온거보면 대부분이 캐릭 한정 파해법인게 대부분이었던 기억

 

중중에 호밍기면  벽바운드라는게 없어야하고  벽바운드라는게 있다면 1타 캔슬이 안되고 2타가 무조건 떠야했다.

 

거기에 무간 헤븐즈의 바닥 데미지는 너무 오바기도 했고 두개 너프한건 아주 좋았다. 본인은 비혼축보다는 나살문과 귀팔1타 위주의 운영이라 아직까진 잘 모르겠다. 

 

다른거보다 제일 어이없는게 벽에서 주저앉게 만드는 시스템이 생겨버렸는데 이걸로 인해서 캐릭간의 티어차이가 너무나도 심해질거라 생각된다. 

 

이지가 강하거나 강한 벽꽝을 갖고있는 캐릭들은 상위로 올라갈것이고 드라처럼 가둬봤자 연깍?? 이런 캐릭들은 할께 없어진다.  철권 하는 사람들은 생각해봐라  드라의 이지가 무서운가?? 그냥 가랑비에 옷젖듯이  갉아먹으면서 무빙을 잘하는 상대방이 짜증나는거지 카즈야 처럼 위아래의 강함이 있는가?? 아니면 브라이언 처럼 앉으면 뒷무릎 맞고 콤보 한사발 맞는가??  결국 이렇게 캐릭이 확 나뉘어질꺼다.

 

철권8이나 내놓을것이지 왜 저런 시스템을 만들었는지 의문.....

 

 

시스템 활용을 매우 잘하시는분...

728x90
반응형

'철권 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직까지 데빌진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이유  (0) 2022.08.21
패치로 인해 카즈야로 대이동??  (0) 2022.08.21
무릎의 자신감  (0) 2022.08.13
무릎의 EVO 대회 복기  (2) 2022.08.13
EVO 2022 무릎 우승  (1) 2022.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