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잡썰

다크소울3 입문기

반응형

 

얼마전에 세일을 해서 다크소울3를 하게됐다. 

 

어제 새벽에 잠깐해보고 군다까지만 죽여봤는데 엘든링을 하다가 와서 그런지 군다는 원트만에 잡았다.

 

그리고 빤스 일본도맨까지만 잡고 잠을잤고

 

오늘 제대로 해보려고 이른 시간부터 방송을 키고 시작해봤다.

 

근데 닥린이가 귀여웠는지 많은 망자들이 방송을 보러 와주셨다. 

 

처음에 오신분도 나보다 조금더 일찍 입문을 하신분이라고 하는데 이분이 소울을 잔뜩 주시면서 14레벨부터 단숨에 68레벨까지 도달했다. 

 

하지만 아무리 캐릭이 강해졌다해도 기본적인 실력이 없으니 당연히 어렵겠거늘.....

 

어찌저찌 여기저기 가다가 볼드라는 큰 개를 깼고 이리저리가다가 어쩌다가 어떤곳을 들어갔는데....

 

 

[이클리피아] 다크 소울 3 합본판 100% 공략 | M31. [보스] 심연의 감시자 - YouTube

 

심연의 감시자를 갔다.

 

여기서 엄청 죽었는데 일단 한번에 3명이 나오니 굉장히 당황스러웠고 하도 죽다보니 망자들이 훈수를 두기 시작했다.

 

일단 패턴이 끝나기전에 내 공격을 이어나가기때문에 지는거니 패턴이 다 끝난후 해야하고 무작정 구르기보다는 방패를 활용하자고 해주셨다.  2페이즈는 화염을 쓰는데 이때에는 흑기사의 방패가 좋으니 방패 노가다를 추천해주셨다.

 

하지만 여러번을 해도 방패는 나오지 않았고....

 

망자는 결국 내게 제시를 했다.

 

1:1 해서 이기면 방패드립니다.

 

바로 수락

 

반드시 이겨서 방패를 타내겠다!!!

 

는 당연히 죽음 ㅋㅋㅋㅋㅋ

 

이래저래 여러가지를 보여주셨고 나 역시 재미있었다. 몇번을 하시다가 그냥 방패도 주시고 반지도 주셨다.

 

그 이후에 다시 심연의 감시자를 찾아갔고 대략 2번정도 더 죽은이후에 결국 잡아냈다.

 

말씀하신대로 패턴이 전부 끝난 이후에 들어가려고 노력을 했고 2페이즈때 불검 잡고 돌진이후에 한번 더 휘두르는거에 많이 당하다보니 돌진을 피하고 바로 떄리지 않고 한번 더 기다려 다음 공격까지 피했다.

 

그때부터 뭔가 감을 잡은거 같다. 

 

결국 잡았다...

 

망자들이 중간 중간에 설명을 해주는데 그게 상당히 많은 도움이 됐고 무기에 대한 설명도 엄청 많이해주시고 허접한 방송을 계속 봐주셨다.

 

너무 감사하게도 아이템도 많이 얻고 소울도 많이 얻고 솔직히 더 렙업을 하고 싶었지만 게임의 재미를 위해 비추하셨다. 

 

아이템을 더 사고 렙업하지말고 계속 갖고 있으라고만하셨다.

 

덕분에 굉장히 재미있게 게임을 하고있다. 내일도 다시 해볼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