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잡썰

엘든링 새캐릭 만들어서 트리가드만 잡아봄

반응형

 

얼마전에 엘든링 입문을 했는데 입문자들을 환불제조기라고 불리우는 트리가드는 무조건 재끼고 다음꺼부터 하라고들 한다.

 

스펙차이 너무 나고 하니 굳이 잡으려고 노력 안해도 되고 나중되서 잡아도 충분하다고해서 나는 라단을 80렙에 잡고 그 근처 오는길에 트리가드를 만나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여전히 쌨다.

 

내가 워낙 레벨이 높고 무기 강화도 많이 해둬서 아주 쉽게 잡겠지? 라는 생각에 맞딜을 했는데 내 딜이나 걔 딜이나 큰차이가 없는 느낌?? 

 

패턴은 친위기사 로레타랑 거의 비슷한데 2페이즈에서 점프뛰어서 찍는거랑 방패 공격이 추가가 됐다. 

 

이걸 잡고 나서 문득 생각이 들었다.

 

룬노가다와 장비빨로 인해 여태 잡은건가?? 전혀 실력이 없는건가?? 라는 생각에 새캐릭 만들어서 잡아봄

 

한 20트 가까이 한거 같은데 1페이즈는 쉽게 넘어갔지만 2페이즈 나오는 점프 지뢰진 파해법을 몰라서 많이 해맸다. 

 

바닥찍을때 같이 뛰면 안맞나? 했지만 사실은 그게 아니라 그냥 굴러버리면 됐다. 

 

그것도 모르고 계속 점프 뛰면서 아 늦게 뛰었나??? 이러고 있었으니....ㅉㅉㅉㅉ

 

대충 파해법을 찾은후 재도전을 한 10번은 한듯?

 

결국 잡고 말았다.

 

사실보면 트리가드가 어려운 패턴이 있는게 아닌거 같다. 그냥 초반 특성상 스펙차이가 어마무시하게 나기때문에 어려운거라고 본다. 제대로 맞으면 한방에 죽는 느낌도 들고  많이 맞아봐야 3방이면 죽는다. 대부분 2방 맞으면 죽는거 같다.

 

이렇다보니 입문자들은 맘고생만 하고 접는일이 태반이 아닐까 생각한다. 

 

나도 소울류는 거의 입문자라고 봐도 될정도로 하지는 못하는데 그나마 세키로를 조금 해봐서 나름 도움이 되는거 같다.

 

심심할때마다 수련용으로 트리가드 잡기 연습해도 좋을듯함

 

 

728x90
반응형